사회 사회이슈

에이디디자인, 아쿠아 싱크대 배수구 출시… 여름철 주방 악취 및 배수통 곰팡이 문제 해결




주방은 주부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가사 공간이자 온 가족이 모여 식사를 하는 곳인 만큼 구 어느 곳보다 위생 관리가 중요한 장소다. 특히 싱크대는 조리 공간이기 때문에 청결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하지만 습하고 음식물 찌꺼기 등이 쌓이기 쉬워 싱크대 배수통 주변에는 각종 곰팡이와 물때가 끼기 쉽고 이로 인해 악취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배수구 전문 제조기업인 에이디디자인(AD DESIGN, 대표 김호식)은 배수구로 올라오는 악취를 차단하고 물 때 문제를 최초화 한 비봉수 방식의 싱크대 배수통 ‘아쿠아싱크대배수구'를 출시했다.

에이디디자인의 이번 신제품은 간편한 구조로 청소가 용이하고, 여성들도 무리 없이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기존 제품 배수구 호스와 호환이 가능해 싱크대 배수통에 맞춰 호스를 다시 장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국내에서 제조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온라인 쇼핑몰 및 각종 이벤트를 통해 선보여 주부들의 호평을 받았다. 출시 전 샘플로만 크라우드펀딩(500만원) 목표금액을 달성하는가 하면, 선주문방식으로 판매한 1차 초도 발주 분 1,000세트가 출고돼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에이디디자인 관계자는 “아쿠아싱크대배수구'는 1차 선주문 판매 시 주부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조기 마감돼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반영한 것이 소비자와 싱크대 DIY 교체 시장에서 인정받은 비결이다”고 자평했다.

한편, ‘아쿠아싱크대배수구'는 온라인 오픈마켓 및 자사몰을 통해 판매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디디자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볼 수 있으며, 싱크대배수구드레인 교체 영상은 유튜브에서 아쿠아 싱크대 드레인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