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프랜차이즈 코인노래방 창업 전문 세븐스타코인노래방, 고객 위한 가요제 시상식 및 인증샷 이벤트 개최!




프랜차이즈 코인노래방 창업 전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에서 ‘제7회 세븐스타가요제’ 시상이 열렸다.

이 날 시상식에는 상품 증정 외에도 1~2위의 노래 대결, 다트 대결 등의 추가적인 이벤트가 진행돼 현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세븐스타가요제는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지난 2016년부터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지원 마케팅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는 자사 대표 프로모션으로, 가맹점과 상생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참여자 모집부터 시상식까지 모두 본사에서 진행한다.

이번 가요제 역시 쟁쟁한 실력자들이 대거 참석하며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진 가운데, 내부심사(70%)와 VOD투표영상 득표수(30%)를 통해 1, 2위가 선정됐다.

그런데, 1위 수상자 선정 중 흥미로운 상황이 발생했다. 7회차 가요제의 1위 수상자가 놀랍게도 세븐스타 구월로데오점 점주였던 것. 직접 이메일로 접수해 참가를 한 것으로 사전에 본사 담당자들도 이 참가자의 신상을 전혀 알지 못했다. 해당 가맹점주는 노래를 너무 좋아해 코인노래방창업까지 하게 된 것이었으며,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가요제에도 참가했다고 전했다.


수상자 중 1등에게는 LG 울트라 PC노트북을, 2등에게는 삼성 태블릿PC가, 스타상에 뽑힌 이들에게는 2만원 상품권(개별 상품 발송)이 주어졌다.

관련기사



한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8회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개최일은 7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로, 7~9월 매 월 당첨자를 발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을 찾아 인증샷을 찍고 인증샷을 페이스북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상품은 상품권이며, 베스트 인증샷 1명에게는 애플 아이패드가 주어진다.

참여횟수에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하나, 중복수상은 불가능하다. 또한, 사진은 반드시 세븐스타의 상호(로고 등)나 인테리어 등을 알 수 있는 곳에서 찍어야 하며, 참가자의 얼굴이나 신체의 1/2 이상이 나와야 인정된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 관계자는 “현재 자사는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동전노래방 창업비용 지원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동전노래방 창업 전략을 펼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