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합천군 '여름 바캉스 축제' 外

경상남도 합천군은 2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여름 바캉스 축제’를 개최한다. 2018 경상남도 지정 유망축제로 선정된 이번 행사에서는 맨손 은어잡기, 황강패밀리 컬러레이스, EDM과 물의 난장 등이 열린다. 9월2일까지 운영하는 ‘옐로우리버비치 워터파크’는 오전9시부터 오후7시까지 개장한다. 8월4일 오후6시부터 시작하는 ‘블라블라페스티벌’에는 딥플로우·넉살·오디 등의 뮤지션들이 출연해 멋진 공연을 선보인다. 입장권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모두투어 ‘해외 호텔 노마진 세일’

모두투어는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 호텔 노마진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여행객들은 일본 도쿄와 베트남 다낭, 홍콩, 파리, 런던 등 세계 주요 관광지의 호텔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항공권 구매자가 호텔 예약 시 추가로 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E 호텔 ‘맥주 칵테일 프로모션’

관련기사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WE 호텔은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맥주 칵테일 프로모션’과 눈꽃 빙수를 선보인다. 맥주 칵테일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한 달간 숙성을 거친 자몽·레몬과 맥주를 곁들인 칵테일을 한 잔 8,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눈꽃 빙수는 9월30일까지 2만5,000원에 판매된다.

관광公 ‘특성화고교생 호텔리어 양성과정’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0월19일까지 공사 원주 본사 교육장과 호텔 현장에서 취업을 앞둔 전국 관광특성화고교 3학년생을 대상으로 ‘관광특성화고교생 호텔리어 양성과정’을 운영한다. 올해는 전국 34개 관광특성화고등학교 3학년생 162명이 지원했으며 다면 평가를 거쳐 최종 26개교 70명이 선발됐다. 교육생들은 3개월(420시간) 동안 현직 호텔리어로부터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의 실습 위주 교육을 받으며 호텔리어로서의 준비과정을 밟는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