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영화계의 전설 성룡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또 하나의 이야기’가 26일 ‘4인 4색’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취권’, ‘폴리스 스토리‘, ’러시아워‘ 등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친숙한 배우 성룡은 공개된 포스터에서 지친 사람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나미야 잡화점의 주인 할아버지 ’무명‘ 역으로 완벽 변신했다. “넌 무한한 미래를 가졌으니 너만의 지도를 그려보렴”이라는 카피와 인자한 미소로 편지를 정독하는 모습에서 한 사람의 고민을 가볍게 여기지 않고 진지하게 경청하는 캐릭터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난다.
가수가 되기를 소망하는 ’통통‘ 역할을 맡은 배우 디리러바는 “꿈을 포기하지 말아요”라는 다정한 카피와 함께 파격적인 숏컷으로 변신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중국 최정상 아이돌 그룹 JFBOY스의 메인 보컬 왕쥔카이는 고운 심성을 지닌 ’샤오뽀어‘로 변신했고, 배우 동자건은 까칠하지만 정 많은 캐릭터 ’아지에‘ 역을 맡았다.
한편, 히가시노 게이고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또 하나의 이야기‘는 우연한 계기로 나미야 잡화점에 숨어든 3인조 도둑들이 과거에서 도착한 편지에 답장을 하면서 기적 같은 이야기가 펼쳐지는 판타지 드라마 장르의 영화로 오는 9월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