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이든. 26일 정인과 함께한 세번째 콜라보레이션 앨범 공개...독보적 음악 감성

사진=(KQ엔터테인먼트)사진=(KQ엔터테인먼트)



가수이자 작곡가 이든(EDEN)이 정인과 함께한 프로젝트 신곡 ‘attention(어텐션)’을 발표한다.

26일 오후 6시 이든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이든 스타더스트)’의 세 번째 음원인 ‘attention(어텐션)’을 공개한다.


신곡 ‘attention’은 트랩 힙 하우스 스타일의 장르로, 뜨거운 여름밤의 식지 않는 열기를 이든과 정인 둘만의 목소리로 섬세하게 담아낸 곡이다. 이든의 섹시하고 몽환적인 음색과 정인의 독특하고 감성 넘치는 보이스가 만나 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관련기사



앞서 이든은 5월과 6월 각각 윤하와 ‘괴물 신인’ H.L.B, 마샬(MRSHLL) 등과 함께한 프로젝트 앨범 ‘LAZY LOVE’, ‘Madness’를 발표하는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꾸준히 협업해왔다. 특히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해준 이든은 이번 신곡에서도 지난 월간 프로젝트의 곡들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느낌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든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의 신곡 ‘attention’을 공개한다. 이어 27일 오후 5시 30분에 콜라보레이션 주자 정인과 함께 네이버 V라이브를 진행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