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주)이민법인대양, 미국 투자이민 특별 세미나에 초대형 개발사인 Related 사장 특별 초빙

현재까지 진행한 미국 투자이민의 100% 성공율을 자랑하는 (주)이민법인대양이 미국 투자이민 역사상 가장 큰 리저널 센터인 Relate Fund Management, LLC의 사장인 Dan Fulop을 국내로 특별 초빙하여 오는 8월 4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잠실 롯데타워 76층 시그니엘 호텔에서 ‘미국 투자이민(EB-5) 개발사 사장 초빙 특별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임을 밝혔다.

<허드슨 야드 지역 재개발 EB-5 프로젝트><허드슨 야드 지역 재개발 EB-5 프로젝트>



현재 투자자를 모집 중인 이번 EB-5 프로젝트는 허드슨 야드 재개발 프로젝트 중 2,500명의 투자자 모집, 현재까지 I-526 100% 승인율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1, 2차에 이은 3차 프로젝트로 대형 오피스 빌딩을 2021년 완공 목표로 건설 중에 있으며, 상업 공간 중 50% 이상이 이미 임대가 완료되었다. 또한, 뉴욕 시와 주정부와 같은 공공기관에서도 40억 달러 이상의 투자가 이루어졌으며, 이번 모집 프로젝트에서도 이미 I-526을 승인 받은 실적을 보유하고 있고, 미이민국 사전승인(I-924)를 받은 프로젝트이므로 미국 영주권 취득과 투자금 회수 모두 안전하게 완료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추가로 한국에서도 지난 2016년 2개의 대형 자산운용사가 허드슨 야드 재개발 사업에 4,000억원 규모의 중순위 대출채권 펀드를 조성한 것을 시작으로, 주요 시중은행들도 각각 여신협의회와 심사역협의회를 거쳐 최대 2억달러(약 2200억원)의 투자를 결정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번 EB-5 특별 세미나를 주관하는 ㈜이민법인대양의 관계자 말에 따르면 “Related의 허드슨 야드 재개발 프로젝트는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해외 부동산 투자를 꺼려온 국내 시중은행들이 거액의 투자를 하는 것만 봐도 재무구조 및 호텔 운영 측면에서 매우 안전한 프로젝트임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추가로 “저희 (주)이민법인대양에서 특별히 Relate Fund Management, LLC의 사장인 Dan Fulop을 국내로 초빙하여 안전하고 합법적인 미국 영주권 취득을 희망하는 분들과의 만남의 기회를 어렵게 만들었으니 많은 정보 얻어 가시고, 유난히도 더운 이번 여름 세미나 종료 후 가족들과 잠실 롯데타워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8시간 무료 주차권 또한 제공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진행될 EB-5 특별 세미나는 오는 8월 4일(토) 오후 2시에 잠실역에 위치한 롯데타워 76층 시그니엘 호텔의 Studio I에서 진행되며, 세미나 예약은 전화,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이민법인대양 검색 후 1:1 채팅) 등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예약을 받고 있으니 휴가철을 맞아 여유로운 시간을 이용해 참석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