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특징주】"北 관광 인프라 개발", 미공개 급등 유력株

- 남북 관광개발 TF팀 꾸려 마식령스키장 등 개발방안 검토

- 관련 사업 경험 부각, 사업 진행 가능성 높은 남북경협 최대수혜株는?(클릭)


최근 "이 기업"이 북한 관광 인프라 개발사업에 착수했다는 소식에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입지 조건은 뛰어나지만 낙후된 북한의 시설을 "이 기업"이 인수 후 탈바꿈시킨다는 계획이어서 주목된다.

▶▶[특징주] 北 관광 인프라 사업 추진에 급등임박한 미공개 남북경협株 전격공개(클릭)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이 기업"주도로 '남북관광개발 태스크포스(TF)팀'을 꾸려 북한의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와 마식령스키장 등 관광특구 인수 및 위탁운영 사업성 검토작업을 시작했다.

"이 기업"이 보유한 리조트와 입지 및 테마가 비슷해 사업모델을 즉시 적용할 수 있는 북한의 관광시설 위주로 구체적인 리모델링 방안까지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공개] 마식령스키장 현대화 및 평양 워터파크 개발로 상한가 임박한 "이 종목"은?!(클릭)



특히 "이 기업"이 기존 운영 노하우와 인프라 구축 사례를 적용할 수 있는 사례로 마식령스키장이 떠오르고 있다. "이 기업"의 관계자는 "노후한 리프트와 안전장비를 교체하고 리조트 내 외국인 전용숙소를 2800개 객실 수준으로 늘리면 국제대회 개최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백두산과 개마고원 지역은 골프&리조트 모델을 적용하고 평양과 개성 인근에는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워터파크 모델을 적용하면 단기간에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분석이다. 이 관계자는 "정부가 요청하면 북한 관광 인프라 개발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긴급] 남북경협 실질수혜 전망에 6월 상승 1순위로 전망되는 "이 기업" 무료공개(클릭)


한편 연이은 급등주 발굴로 상한가족집게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알파투자클럽"의 한 관계자는 최근 남북경협주들이 우후죽순 급등세를 펼쳤지만 실제 수혜주는 따로 있다며, "이 기업"은 아직 남북경협주로 움직임을 보이진 않았지만, 원산 관광 및 카지노 등 인프라 개발 소식과 함께 연이은 급등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알파투자클럽은 3일 체험을 신청한 선착순 100명에게 "이 기업"에 대한 정보와 함께 하반기 급등 유력주 리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

▶▶[긴급]"여의도 큰손"들이 남몰래 매집중인 "러시아 PNG 도입사업" 최대수혜주 단독공개(클릭)


▶▶[단독]세계최초! 바이오 신약 개발에 힘입어 2000조 시장 거머쥘 바이오 Top-Pick株는?(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