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廣告】 “남북 종전선언 이뤄지나?” 경협주 2차 랠리 핵심주는?

[자료사진]

- 본 이미지는 실제 기사 내용과는 무관합니다


- 증권정보 제공업체 'G'사의 실제 경협주 매수 신호 내용






【제룡전기】 168.10% ↑ (4월 19일 장중 기준)








【오르비텍】 143.79% ↑ (5월 24일 장중 기준)








【경농】 127.21% ↑ (6월 18일 장중 기준)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경협 2차 레이스 핵심이 될 비밀 종목을 공개합니다. [바로 확인]

관련기사



최근 북한이 평안북도 철산군 동창리 서해위성발사장 발사대에 세워진 ‘타워 크레인’을 부분 해체한 데 이어 미군 전사자 유해 일부를 대가 없이 송환했다. 이는 지난 12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북미 정상회담에서 합의된 내용으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협의 내용 실천 의지를 보여주는 한편, 신뢰 구축을 위한 조치로 풀이되고 있다.

오는 30일에는 싱가포르에서 제25회 아세안지역안보포럼(ARF)이 개최된다. 이곳에서 남북미 3국 외교장관의 만남이 성사될 경우 종전선언, 비핵화 관련 협의 등 실무 차원의 논의가 오갈 것으로 기대된다.

다방면에서 남북미간 관계 개선 가능성이 포착되면서 비핵화 협상, 나아가 종전 선언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동시에 교착상태를 보이던 남북 경협주의 반등 기대감도 상승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남북정상회담 이전부터 급등 경협주를 다수 추천해 온 골든클럽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골든클럽은 ‘제룡전기’, ‘대아티아이(045390)’, ‘하이스틸’, ‘현대건설’, ‘비츠로시스’ 등 다수의 경협주를 발굴해 빠르게 매매 신호를 발송한 바 있다.

골든클럽 연구팀 관계자는 “현재 예상하는 경협주는 지난 경협주 랠리와는 다른 양상을 보일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기존에 주목받던 종목들 보다 숨어 있는 새로운 관련주의 부각을 예상하고 있다”며, “골든클럽은 빠른 연구 분석과 시장 동향 파악을 통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숨은 우량 경협주를 발굴해 추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골든클럽이 분석하고 포착한 미공개 남북경협주는 아래 링크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경협 2차 레이스 핵심이 될 비밀 종목을 공개합니다. [바로 확인]




[골든클럽 핫이슈 종목]

서희건설(035890), 에이디테크놀로지(200710), 대아티아이, 현대로템(064350), 텔루스(196450)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경협 2차 레이스 핵심이 될 비밀 종목을 공개합니다. [바로 확인]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