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반영구화장교육기관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수지점 오픈 후 수강 및 컨퍼런스 문의 늘어




반영구화장교육 전문기관 비앤미누보컨투어(NOUVEAU CONTOUR)아카데미가 압구정본원에 이어 7월 수지점을 오픈, 여름방학을 맞아 본원과 수지점 모두 수강생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K뷰티가 동남아를 비롯해 뷰티의 본토로 알려진 유럽에서도 큰 열풍을 일으키면서 반영구화장술에 대한 국내외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반영구화장은 국내외 취업은 물론, 창업도 전망이 밝게 점쳐지고 있다.


이에, 반영구화장기술을 직접 배워 전문적인 시술 제공인으로 거듭나려는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네덜란드 누보컨투어 국내 유일 정식 한국지사인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의 위상 역시 높아지고 있다.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는 25년간의 정통 반영구화장교육 노하우를 근간으로 전문적인 실무에 특화된 반영구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뷰티라이너 전문가 양성기관이다. 세계적 브랜드로 국내 딱 한 곳에만 지사를 두고 있어 한국은 오직 비앤미누보컨투어코리아에서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업체는 국내 특성에 적합한 테크닉과 첨단기기를 접목한 커리큘럼 및 철저한 현장 중심의 교육환경 등을 통해 반영구 취업 및 창업, 해외 진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며 강남 반영구화장학원으로써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전세계적인 브랜드이기에 수료 후 국내는 물론, 해외 취업 및 창업 시 브랜드 경쟁력을 통한 유리한 위치를 확보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특히, 중국시장을 기점으로 일본, 미국 등 해외 78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데, 최근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2018 누보컨투어 월드 컨퍼런스’ 참가자 모집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네덜란드 누보컨투어 본사 주최로 열리는 본 행사는 반영구 화장의 세계적 대표 브랜드 누보 컨투어와 직접 교류할 수 있고, 세계적 반영구시장의 동향 파악 및 신기술 교육 습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현재 참여를 원하는 수강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반영구화장기술의 수준을 한껏 끌어올리고, 이와 동시에 다양한 행사를 통해 글로벌 인맥과 연결돼 세계 각국에서 활동하는 절호의 찬스를 잡을 수 있어 평소 세계무대를 꿈꾸고 있던 이들에겐 더 없이 좋을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관계자는 “본원은 수강생들이 반영구 취업과 창업, 그리고 해외 진출까지 나아가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실무중심의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번 월드 컨퍼런스 역시 수강생들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