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노랑통닭 가맹점 300호점 돌파기념 나눔행사 및 사은품증정

사회복지단체와 가맹점에 증정품과 기부금을 전달하는 모습 (사진제공=노랑통닭)사회복지단체와 가맹점에 증정품과 기부금을 전달하는 모습 (사진제공=노랑통닭)



맛있는치킨, 착한치킨으로 유명한 노랑통닭이 가맹점 300호점을 돌파해 지난 7월 27일 전북 전주시에 위치한 노랑통닭 ‘중화산점’에서 증정식 및 커팅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를 기념으로 노랑통닭은 새로 오픈한 ‘중화산점’ 가맹점에게 정육 300봉, 음료수 300개, 수건 300장을 증정하였으며, 본사를 포함해 서울, 부산, 충청, 경남, 경북, 전남, 전북, 제주지사와 함께 사회단체에 쌀 300포대를 기부하며 활발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쌀을 기부 받는 전주시의 각 사회 복지 단체는 의미 있는 곳에 쓰겠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해당업체 관계자는 이번행사 이외에도 300호점 돌파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노랑통닭은 2014년 불만제로에 출연해 저염치킨1위, 2017년 소비자만족지수1위, 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기업이다. 매년 가맹점의 수는 늘어나고 있으며 매장개설, 가맹점운영 등에 있어 불필요한 거품을 제거하여 다른 프랜차이즈 보다 실속있는 비용으로 가맹점 경영이 가능한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노랑통닭은 소자본창업, 초보창업, 안전한 창업이 가능한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