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배우’ 박보검과 ‘글로벌 대세’ 그룹 방탄소년단, 그들의 바이브 넘치는 짜릿한 미공개 화보가 전격 공개됐다.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에게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이들이 포착된 곳은 바로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짜릿함이 느껴지는 ‘아이스 풀장’이다.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2018년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박보검과 방탄소년단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야외 풀장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시원한 아이스 코카-콜라를 마시며 짜릿한 여름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 넘치는 매력은 물론, 숨길 수 없는 ‘절친케미’를 선보이며 마치 여름 휴가를 온 듯 광고 촬영을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들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 장 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바이브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짜릿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보검과 방탄소년단은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풀장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여름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각자의 방식으로 여름 휴가를 즐기는 모습부터 특유의 활력과 에너지 넘치는 다양한 표정 연기는 무더운 여름을 깨우는 짜릿한 청량미를 전한다. 특히 무더위 속에서도 아이스버킷으로 풀장에 얼음을 채우며 짜릿한 아이스 풀장을 만드는 재기 발랄한 모습은 짜릿하면서도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느끼게 만든다.
한편,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 광고는 물론, 이색적인 이벤트 등을 전개해오고 있다. 올해는 박보검과 방탄소년단을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고 이들과 함께한 TV광고를 통해 무더위를 깨우는 짜릿한 바이브를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