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자동차정비소 ‘10년타기정비센터’, 2018 대한민국 생활서비스 브랜드대상






자동차정비센터 전문 브랜드 ‘10년타기정비센터’가 최근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한 ‘2018 대한민국 생활서비스 브랜드대상’ 자동차정비센터 부문 대상을 수상해 업계의 이목을 모았다.

10년타기정비센터는 자동차 정비 프랜차이즈 업체 10년타기정비센터협의회의 대표 브랜드다. 환경부 LPG 개조엔진 차량 사후관리 지정업체이기도 한 자동차정비 전문 브랜드로, LPG개조엔진 자동차 사후관리 및 에코드라이빙 시스템 장비 장착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10년타기정비센터는 10년 이상의 고령차 정비경력 및 자격이 있는 정비기술자를 확보해 눈길을 끈다. 전국 170여 개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자동차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어느 지역에서든 차량에 문제가 발생해도 정비업소를 직접 안내하다.

관련기사



아울러 기술교육분과위원회 운영을 통해 현장에서 꼭 필요한 노하우와 핵심기술, 전문 정비지식 등을 전국 회사원에게 교육하는 점도 특징이다

10년타기정비센터는 오프라인/온라인 고객층 확보와 소셜 쿠폰 이벤트, 자체 쇼핑몰 판매 등을 통해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외에도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오래된 부품을 사전에 교체하고, 주행 중 고장으로 인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했다. 현재 S-OIL(에스오일)과 협력해 10plus M 100% 합성 엔진오일 및 광유 엔진오일 등을 생산하여 회원사에 공급 중이다.

10년타기정비센터 관계자는 “2018 대한민국 생활서비스 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를 인정받은 것 같아 뿌듯하다. 수상에 이를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고객, 회원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정비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