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경록, 29회 공인중개사 시험원서 접수기간 맞아 풍성한 ‘특가 이벤트’ 마련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제29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원서 접수기간(8월 13일~22일)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특가 이벤트들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 가운데 ‘교재?인강 정답률 확인 이벤트’는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등) 할인포인트 5만점을 제공한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정답률 확인` 배너를 클릭해 이곳의 공인중개사 인강?기본서?문제집 내용과 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과목 기출문제를 비교하며 정답률을 살펴본 후, 하단의 `정답률 확인완료` 버튼을 클릭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는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할인포인트 1만점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카카오톡으로 전문가 학습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지원한다. 참여 방법은 경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에서 `경록`을 검색해 친구추가하고 1:1 채팅으로 메시지를 보내거나, 관련 웹페이지의 QR코드를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스캔해 등록한 뒤 1:1 메시지를 전송하는 것이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회원가입 이벤트’와 ‘즐겨찾기 추가 이벤트’는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할인포인트 1만점을 지급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이 이벤트들을 활용해 저렴한 비용으로 질 높은 교육콘텐츠를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다.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관계자는 “이벤트들을 통해 모은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85% 가량 할인 중인 자사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다”며 “부동산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학습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이벤트를 기획하는 데에도 꾸준히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중 가장 인기 있는 평생회원반과 전과목대비반은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해 학습량을 줄인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를 포함한다. 이 인강과 교재는 분량이 콤팩트하고 핵심포인트 위주로 내용이 구성된 만큼, 합격률 증가 방법인 반복학습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