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Premium generalist) 푸조가 오는 8월 18일(토)부터 8월 26일(일)까지 ‘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푸조는 자사 차량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전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전국 시승행사를 마련했다. 현재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에 따라 최대 64만원의 가격이 인하되었고, 8월 한 달 간 최대 60개월의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도 진행중인만큼, 시승과 프로모션의 연계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 행사는 전국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 모델은 푸조 208, 308, 508을 비롯해 푸조 SUV 라인업 2008, 3008, 5008 등 푸조의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시승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전국 시승행사에서 푸조만의 프리미엄한 가치와 뛰어난 상품성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며, “8월말까지 이어지는 풍성한 혜택을 누리며 푸조의 오너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푸조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