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물류스타트업 체인로지스, 위메프 베이비위크 서울지역 당일배송 진행




물류스타트업인 체인로지스는 오픈마켓 위메프와 위메프의 베이비위크 일부 상품에 대해서 서울 전지역 당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베이비위크는 분유, 기저귀, 로션, 영양제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8월 13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된다.

물류스타트업인 체인로지스는 이번 베이비위크 프로모션에서 분유 등 일부 상품에 대해서 서울 전지역에 3시간 이내에 배송을 맡아 진행한다. 이번 위메프 베이비위크 기간 동안 서울지역 당일 배송은 오전 10시, 오후 12시30분, 오후 2시30분, 오후 5시에 상품이 출고되며 각 출고시간 기준 3시간 이내 서울 전지역에 배송이 이루어진다.


이번 위메프의 베이비위크 기간 동안 해당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한 서울 거주 고객은 별도의 배송비 추가 없이 3시간 안에 구매 상품을 수령할 수 있어 배송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이번 위메프 베이비위크의 서울 전 지역 당일 배송서비스를 담당하는 체인로지스 김동현, 전일현 대표는 “체인로지스의 서울 지역 당일 배송서비스가 위메프 베이비위크 상품 판매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빠른 배송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체인로지스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사 전용 시스템과 배송기사전용 모바일앱을 활용하여 배송 접수부터 배송 도착까지 완벽하게 관리되는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체인로지스의 두 공동대표는 “빠른 배송으로 더 큰 가치를 만들 수 있는 다른 온라인 커머스 업체들에도 배송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