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지코가 선택한 아티스트 ‘오존’, ‘미스터 션샤인’ OST 출격

연일 시청률과 화제성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tvN ‘미스터 션샤인’ OST에 오존(O3ohn)이 지코의 손을 잡고 참여한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아홉 번째 OST인 오존의 ‘샤인 유어 스타(Shine Your Star)’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Shine your star’는 상대를 좋아하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할 수는 없지만, 그대의 별이 되어 외로운 밤을 밝혀주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또한, 이번 곡은 아련한 느낌의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동시에 현악기와 베이스가 감정에 힘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오존의 소울풀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Shine your star’는 지코가 작곡, 작사 및 편곡을 비롯해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겸 래퍼와 가장 화제의 드라마의 만남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지코 특유의 트렌디한 감각과 사운드를 극의 분위기에 맞게 녹여내어 몰입도 높은 OST를 완성했다.


해당 OST는 앞서 지난 12일 방영된 12화의 마지막 장면인 애신(김태리 분)과 유진(이병헌 분)이 말을 타고 너른 대지를 달리는 씬에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오존은 트렌디하면서도 귀에 편하게 감기는 음악을 하는 싱어송라이터로, ‘Somehow’, ‘Untitled01’, ‘Kalt’ 등의 노래로 사랑 받아왔다. 이번이 오존의 OST 첫 참여인 만큼 그의 타고난 음색과 감성이 드라마와 어떤 시너지를 낼 지 기대를 모은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이다.

한편, tvN ‘미스터 션샤인’은 매주 토, 일 밤 9시 방송된다. 드라마의 아홉 번째 OST인 오존의 ‘Shine Your Star’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