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보솜이,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23~26일 ‘베이비페어’에서 기저귀와 물티슈 등 다양한 제품 선봬




깨끗한나라(004540)의 보솜이가 오는 23~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최근 출시한 ‘액션핏’과 업그레이드한 ‘보솜이 리얼코튼(밴드형 남녀)&팬티’, ‘디오가닉(밴드형 공용)&팬티’ 등을 비롯해 보솜이 아기물티슈 ‘베이비케어’와 ‘카모마일 프리미엄’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베이비페어는 자기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최근의 흐름을 반영해 ‘힙한 육아’를 키워드로 350여 기업들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깨끗한나라 보솜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A홀 G160부스에서 방문객들과 만나는데, ‘보솜이 액션핏’은 62줄의 고무줄 허리밴드로 아기의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늘어나 아기 몸의 균형을 잡아주고 활동성을 높여준다. ‘보솜이 리얼코튼’은 보솜이만의 기술력을 적용해 통기성과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디오가닉’은 오가닉 코튼과 피부 친화 로션을 함유한 부드러움과 건강함을 담은 기저귀이다.

보솜이 아기물티슈 ‘베이비케어’는 공인안전성테스트 3종을 완료했으며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카모마일 프리미엄’은 도톰하고 넓은 원단에 천연 카모마일 에센셜오일까지 함유돼 아기 피부에 촉촉함이 오래도록 남을 수 있게 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부스에서는 리얼코튼과 베이비케어를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해 참여하는 룰렛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자 이번 베이베페어에 참가하게 됐다”라며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제품과 실속 있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민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