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인플루언서 위클리 핫 클립] 38만 팔로워와 함께하는 SNS스타 '고말숙 장하늘'

‘고말숙 장하늘’‘고말숙 장하늘’



이번 주 인플루언서 위클리 핫 클립은 38만 팔로워를 보유한 SNS스타로 활약하고 있는 고말숙(본명 장하늘)이 되었다. 고말숙은 벌써 두번째 인플루언서 위클리 핫 클립의 주인공을 차지하였다.

고말숙은 국내 3대 라이브 방송 플랫폼 중 하나인 트위치TV에서 활동 중이며 소통방송, 음식방송, 음주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이번 주 ‘인플루언서 위클리 핫클립’으로 선정된 ‘고말숙’의 핫 클립은 어떤 영상일까? 바로 확인해보자.






영상에서 고말숙은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에 나오는 캐릭터 ‘티모’의 웃음소리를 따라하고 있다. 평소 귀엽고 특이한 웃음소리를 가지고 있는 고말숙에게 시청자들이 재미로 부탁한 성대모사였지만, 의외로 똑같이 따라해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당황케 하였다.

관련기사



이 클립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각종 사이트에 올라오면서 10만 조회수를 넘으며 화제가 되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고말숙 너무 귀엽다.’ ‘티모 웃음소리 따라하기 힘든데, 정말 똑같다.’ 등 여러가지 반응들이 올라왔다.

얼짱 출신임에도 이미지 관리는 사라진지 오래인 그녀는 털털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트위치 방송 계의 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2년부터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여, 단편적인 영상들로 대중적인 유명세를 타게 된 고말숙은 꾸준한 방송으로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

고말숙의 유튜브로 들어가면 그녀의 다양한 클립영상들을 볼 수 있다

‘고말숙 장하늘’‘고말숙 장하늘’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