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애경,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티 안 나게 잘생겨지는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를 선보였다.

브랜드명 ‘스니키’는 영어로 ‘엉큼한’, ‘몰래 하는’ 이라는 뜻으로 꾸미고 싶지만 메이크업에 대한 주변의 시선을 걱정하는 1824 남성들을 고민을 담은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다.


스니키는 최근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도 불구하고 타인의 시선을 걱정하면서 제품을 사용하는 데도 서툴다는 점에 착안했다. 남성들이 제품을 사용할 때 티가 나지 않는 동시에 간편하도록 개발된 것.

스니키는 잡티 커버와 톤업 효과, 피부 보정 기능을 겸비한 자외선차단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바를 수 있는 흰색 제형의 컬러립밤, 화장이 서툰 남성들을 위한 눈썹 정리 가이드 스티커 등 남성 누구나 메이크업을 손쉽고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8,000원부터 1만원 초반대까지로 합리적으로 구성해 1824 남성들의 경제적인 부담감을 줄였다.


스니키 전 제품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유수분 밸런스 및 피부진정, 피부보습 등을 위한 10가지 식물성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파라벤,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등 5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없애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스니키는 △선크림 3종 △컨실러 2종 △립밤 △아이브로우 2종 △클렌징 3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선크림 3종은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촉촉하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한가지 색상만 출시되던 기존 남성화장품과는 달리 본인의 피부 톤이나 피부상태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톤업선크림 △커버선크림 라이트 △커버선크림 다크로 구성됐다.

컨실러 2종은 리퀴드 타입의 제품으로 다크서클, 수염자국, 여드름 자국 등 피부의 잡티를 손쉽게 커버할 수 있다. 컬러는 라이트와 다트 2가지로 구성됐다.

립밤은 흰색 제형이지만 바르는 횟수에 따라 색감이 조절되는 제품이다. 코코넛, 아르간,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입술에 보습감을 준다.

아이브로우 키트 2종은 눈썹 그리기에 서툰 남성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눈썹 가이드 스티커가 포함됐다. 가이드 스티커를 붙이고 아이브로우로 빈 공간을 채워주면 얼굴형에 맞는 눈썹을 연출 할 수 있다. 아이브로우 키트는 모발 색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아이브로우 블랙과 △아이브로우 브라운으로 구성됐다.

클렌징 3종은 베이스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는 △리얼딥 클렌징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리얼딥 클렌징폼, 피부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리얼딥 필링젤 등으로 구성됐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