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독일 프리미엄 유모차 ‘예떼’,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스마트 컬렉션’ 프로모션 실시




독일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예떼(JETTE)’가 23일부터 4일 동안 개최되는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서 예떼는 이번에 론칭한 폴더접이 폴딩 디럭스 제로니모, 안정적인 운전과 주행감의 제레미2, 양대면 시에도 전륜 회전되는 콰트로 휴대용 유모차 지미3 등이 전시된다.

지미3은 핸들 전환형 양대면 유모차 중, 양대면 시에도 4바퀴가 모두 회전되는 휴대용 유모차이다. 4바퀴가 전부 회전할 수 있기 때문에 양대면 시에도 동일하게 편안한 핸들링이 가능하며, 폴딩 상태에서도 바퀴를 캐리어처럼 밀고 다닐 수 있어 폴딩 후 메거나 들고 다녀야 하는 기내 반입형 유모차보다 이동성과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제로니모는 기존 디럭스 유모차의 단점인 폴딩을 해결한 컴팩트 폴딩 기능이 눈길을 끈다. 시트까지 한번에 일체형으로 접히는 컴팩트 폴딩과 최대 35cm까지 폴딩되며 차량 내부, 실내 좁은 공간 보관에도 편리한 제품이다. 컴팩트한 폴딩과 함께 31cm의 평균보다 넓은 등받이 너비로 아이에게 편안함을 준다. 제로니모는 안전한 주행감, 편안한 핸들링은 물론 10.8kg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까지 뛰어나다.

관련기사



예떼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레미2는 최대 43%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스마트 컬렉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제레미2와 제로니모 구입 고객 중 10만원을 추가하면 지미3을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예떼 제로니모 론칭을 기념하여 준비한 현장의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즐기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는 코엑스 B홀 C270 예떼 부스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