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콜라병 몸매 권은진, ‘청담동 권셀럽’ 1인방송 오픈하자 6천명 동시 접속

슈퍼모델 겸 배우 권은진이 패션뷰티 스타일을 총망라하는 1인 방송 및 크리에이터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권은진은 8월 24일 오후 4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청담동 권셀럽’이라는 채널을 개설하고 첫 방송으로, ‘여대생 취향저격 예쁜 몸매 만들기’를 테마로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별도의 홍보를 하지 않았음에도 이날 방송엔 무려 6천명이 넘는 시청자가 몰렸으며 2만개가 넘는 ‘좋아요’와 하트가 달렸을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권은진은 “안녕하세요 슈퍼모델 권은진입니다. ‘청담동 권셀럽’이라는 개인 채널을 개설했는데 ‘권은진 웰빙라이프’라는 제목 하에 앞으로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겠습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향후 몇주간은 필라테스로 예쁜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를 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려 하는데 실시간으로 많은 분들과 만나게 돼 떨립니다. 부족하지만 앞으로 슈퍼모델 활동을 하며 쌓은 꿀팁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날 방송에는 권은진을 지원 사격하기 위해 액션 배우 겸 필라테스 강사인 김효선, 슈퍼모델협회인 아름회 회장 김효진 등이 깜짝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흡사 ‘미녀삼총사’를 떠올리게 한 워너비 몸매의 소유자인 이들은 수건과 배게 등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 운동과 필라테스 기구를 응용해 힐을 신고다니는 여성들에게 필요한 예쁜 발목 만들기 및 종아리와 발목 근육 풀어주기 운동법을 알려줬다.



시청자들은 “여대생 취향저격 제대로다” “매주 권셀럽 언니의 노하우를 만나보고 싶다” “슈퍼모델들도 이렇게 노력하며 몸매 관리하는지 몰랐다” 등 응원을 보냈다.

한편 권은진은 SBS 슈퍼모델 출신으로, 추계예술대학 모델학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각종 패션쇼와 시상식, 행사 1순위를 달릴 만큼 모델계의 핫셀럽이다. 8월부터 애칭에서 따온 ‘청담동 권셀럽’이라는 채널을 V라이브, 유튜브 등에 오픈했으며 ‘권셀럽 웰빙라이프’(제작 유니콘비세븐, 연출 김기봉 이진호)라는 타이틀하에 자신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할 예정이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