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CJ ‘BYO유산균’ 할인 특가 이벤트, CJ Mall 단독!

3일간 추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는 ‘BYO유산균’




CJ제일제당이 기능성유산균부문 판매 1위를 기념해 ‘BYO유산군’ 특가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CJ Mall 에서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단독으로 진행되며, ‘BYO유산군’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BYO 유산균’ 제품 구매 시 30% 추가 할인과 3개 묶음 이상 구매 시 BYO장유산균1개를 더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 CJ Mall 단독으로 선보이는 ‘BYO 장유산균 녹차카테킨 1+1 기획상품’ 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YO 장유산균 녹차카테킨’은 김치에서 추출해 생존력과 부착력이 강한 식물성 유산균 ‘CJLP243’에 체지방 감소 효능이 있는 녹차카테킨 성분을 더해 장건강과 올바른 다이어트를 돕는다.

관련기사



‘BYO 피부유산균’은 한 포당 100억 마리 이상 들어 있어 아이들의 장 건강은 물론 피부 상태 개선까지 도와준다. 김치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기능성 유산균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하여 식약처로부터 장 건강과 피부면역 개선을 돕는 제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가을철 예민한 피부와 장 건강이 염려되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함께 먹을 수 있다.

‘BYO 멀티 유산균’은 한 포에 120억 마리의 100% 식물성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장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조절을 통한 피부 개선까지 3층 멀티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기능성 유산균 이다.

‘BYO 장유산균’은 서양인보다 더 긴 한국인의 장에 딱 맞는 강한 생존력과 장에 착 붙는 부착력을 인정받았다. 3,500여 개의 김치유산균 중 건강하게 장을 보호하는 243번째 김치유산균을 엄선해 만든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피부상태 개선 기능성 유산균인 ‘BYO 피부유산균’ 출시를 시작으로, 출시 5년을 맞이하는 BYO브랜드는 2017년 식약처 기준 ‘기능성유산균 부문 판매 1위’의 성과와 누적 판매매출 1900억 돌파를 맞이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