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스타일디 위클리 핫 클립은 청순 섹시미로 핫한 밸리댄서 ‘임성미’가 주인공이 되었다. 임성미는 밸리댄스와 라이브방송을 함께 병행하고 있으며, 국내 3대 라이브 방송 플랫폼 중 하나인 카카오TV에서 ‘숑미’ 라는 닉네임으로 요리방송, 소통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이번 주 ‘스타일디 위클리 핫클립’으로 선정된 ‘임성미’의 핫 클립은 어떤 영상일까? 바로 확인해보자.
영상 속 임성미는 댄서의 모습으로 무대 위에 서있었다. 무대 위 그녀는 밸리댄스가 아닌 폴댄스를 추며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밸리댄스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치명적인 섹시함으로 모두를 숨죽이게 하였다. 밸리댄스곡과는 다르게 K-POP 가요에 맞춰 색 다른 의상을 입고 무대에 선 성미의 모습에 팬들은 ‘낯설다.’ ‘또 다른 섹시함이다.’ ‘폴댄스마저 잘 추네.’ 등 여러 가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성미는 전문 밸리댄서가 아닌 아마추어 댄서임을 밝히며 사람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숑미 임성미 인터뷰]
Q. 지난 공연에서 밸리댄스, 폴댄스, K-POP 커버댄스까지 다양한 춤을 보여주었는데, 본인은 어떤 장르가 자신과 가장 잘 맞다고 생각하는지?
A. 세 가지 장르 중에 제일 잘 맞는 건 밸리댄스라고 생각해요. 제일 오래 배우기도 했고 연습시간 중에도 밸리댄스 시간이 가장 즐거웠던 것 같아요. 이번에 새로 도전한 KPOP커버댄스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새로운 장르라 어렵긴 했지만 새로운 모습을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Q. 벌써 두번째 위클리 핫클립으로 선정 되었다. 소감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A. 벌써 두번째 위클리 핫클립에 선정되다니..
너무 기뻐요. 이렇게 금방 다시 인터뷰를 할 수 있게되다니..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다음 번에는 어떤 영상으로 올라갈지 기대되네요
Q. 밸리댄스, 폴댄스 외에 따로 배우고 싶은 종목이 있다면?
A. 지금 새로 시작한 에어리얼실크 열심히 배우고 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에어리얼실크공연도 보여드릴 수 있음 좋겠네요.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씀해주세요.
A. 벌써 두번 째로 인사 드리네요. 이렇게 인사 드리게 되어서 너무 기뻐요. 전에도 춤추는 영상이 핫클립으로 선정되었는데 이번에도 춤추는 영상이 선정되었네요! 제 춤 추는 거에 아직 까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같아 감사해요.
지금 방송댄스 콘텐츠 생각하고 있는데 다음에는 방송댄스 콘텐츠로 위클리 핫클립을 노려봐야겠어요!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