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스피는 상승장이어도 오르는 종목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전문가들은 오를 만한 종목을 발굴할 자신이 없다면 지수를 추종하는 상장지수펀드(ETF)를 담는 전략이 나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개인 투자자도 업황은 비교적 쉽게 읽어낼 수 있는 만큼 시장의 방향성을 따르고, 분산투자 효과도 노릴 수 있는 방식의 투자가 적합할 수 있다는 의견이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4%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4%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초기 이용료 0% (선취 수수료 없음)
- 월 0.4%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14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9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