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9월 5일 대북특사단 파견 주목 "이 종목"
▶▶ “다시 타오르는 경협株” 최대급등 “TOP 5” 종목 (무료로 받기)
문재인 대통령은 9월 5일 평양에 특별사절단을 보내기로 했다.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한국 정부가 북측에 전통문을 보내 문 대통령의 특사파견을 제안했고, 북측이 이를 수용하겠다는 내용의 회신을 보내왔다고 밝혔다.
김 대변인은 "대북 특사는 남북정상회담의 구체적 개최 일정과 남북관계 발전, 한반도 비핵화 및 평화정착 등을 폭넓게 논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남북협력 일정 구체화” 반드시 매수해야 할 “이 종목” (클릭)
한국 특사의 방북으로 남북경협주의 추가적인 주가 급등이 이어질 전망이다.
그러나 철도주, 농업주 등 많은 경협주 관련주 중에서 반드시 주목해야 할 "이 종목"이 있다.
남북이 본격적으로 교류를 시작하면 투자가 활성화 될 전망인데, 지금까지 남북경협주가 기대감에 의해 올랐다면 추가적으로는 '본격적인 투자 수혜 및 수주'를 이끌어 낼 "이 기업"은 현재 조용히 매집되고 있다고 한다.
▶▶ [단독포착] “인공지능 시스템” 경협주 2차 매집 흔적 분석완료 (선착순)
"이 종목"은 철도주, 농업주 등을 이은 "경협주 2차 시세" 대장주로 크게 주목받을 예정이다.
인공지능 시스템은 "이 종목"의 매집 흔적을 포착했고, 종합적인 데이터 분석 결과 "이 종목"이 차기 주도주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종목"은 링크를 통해 신청한 선착순 인원을 대상으로만 단독 배포되며, 선착순 마감이 끝나고 나면 자료가 파기되기 때문에 서둘러서 신청해야 한다.
▶▶ “하반기 주도주” 하반기 원금 회복을 실현할 빛나는 가치株 (클릭)
▶▶ "외국인, 기관 쌍끌이 매수" 수급, 차트 완벽한 바이오株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