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다다익선 사이판 패키지 출시

마나가하섬부터, PIC 워터파크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어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에서 완벽한 사이판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사이판의 인기 상품을 한 곳에 모아 ‘다다익선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다다익선 패키지는 사이판의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를 모두 한 곳에 모은 사이판 여행 풀 패키지로 사이판 지역 내 인기 있는 핫 스팟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다다익선 패키지 포함 내역은 여행 기간 중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켄싱턴호텔 사이판 이스트문(중식당) 점심식사 1회 △PIC 사이판 Day pass 1회(중식 불포함) △마나가하섬 입장권 성인 2매 △오픈 렌터카 24시간 이용권 △사이판 내 콜택시 이용권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모두 성인 2인이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판매가격은 1박당 $220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켄싱턴호텔 사이판 중식당은 사이판 호텔 중 유일하게 있는 중식당으로 정통 중국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잘 갖춰진 워터파크 시설을 이용 할 수 있는 PIC 사이판 Day pass 이용권, 그리고 스노쿨링 명소인 마나가하섬을 이용 할 수 있는 입장권 역시 사이판을 찾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코럴 오션 리조트는 보다 더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박당 $4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 추석연휴와 개천절 연휴를 이용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날 수 있는 사이판으로 떠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키지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럴 오션 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