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피델리스사이언스, 피부 관리 기기 '버블홈' 출시




코스매틱·홈케어 제품 전문업체 피델리스사이언스는 피부관리 기기 ‘버블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버블홈은 보어 효과(Bohr Effect)를 이용한 셀프 피부관리 기기다. 피부표면에 이산화탄소 거품을 만들고 이산화탄소와 산소의 교환 과정을 통해 피부 내 노폐물을 제거하는 한편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집에서 누구나 쉽게 피부과에 간 것처럼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피부 활성화 성분의 침투력을 높여 피부재생과 미백, 여드름개선,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피델리스사이언스는 버블홈 외에도 피부 재생 기능성 에센스들을 선보인다. 수분 저장고 히알루론산과 사이아노코발라민(비타민 B12), 멀티펩타이드가 함유된 큐어펩타이드 에센스, 20여가지 항산화 성분으로 구성돼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프로덴스,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큐어 실버크림, 매일매일 뽑아 쓰는 데일리 픽업 마스크팩, 100% 비타민C로 만든 ’젠스킨부스터 파우더, 아세틸헥사 펩타이드가 고농축 젤 형태로 함유된 젠트라이덴스 등을 판매 중이다.

홍민석 피델리스사이언스 대표는 “앞으로의 화장품은 피부노화를 지연시키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의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으로 피부를 개선하는 코스메슈티컬이 주류가 될 것”이라며 “버블홈과 주요 에센스 제품 등 일반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대중적인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