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도무스디자인, 고급스러운 천연 대리석 식탁 2종 출시

도무스디자인 ‘아라베스카토 식탁’ /사진제공=도무스디자인도무스디자인 ‘아라베스카토 식탁’ /사진제공=도무스디자인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천연 대리석 식탁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리석 식탁은 도무스디자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위스 브랜드 화이트오크의 아라베스카토 식탁과 베이지 트라바티노 식탁 두 종류다.

아라베스카토 식탁과 베이지 트라바티노 식탁은 차가워 보일 수 있는 대리석 상판과 상반되는 따뜻한 느낌의 비치 원목(너도밤나무) 다리를 매치해 이색적이면서도 내추럴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견고한 구조의 하부 지지대로 무거운 천연 대리석 상판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지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흰 바탕에 회색 무늬가 어우러져 신비한 느낌을 주는 아라베스카토 식탁은 고급스러운 다이닝 공간을 완성시키며 천연석만의 독특한 무늬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기존 차가운 느낌의 대리석 식탁과는 달리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베이지 트라바티노 식탁은 여름과 가을은 물론 겨울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회사 관계자는 “화이트오크의 대리석 식탁은 대리석 특유의 차가운 느낌이 적어 가을, 겨울까지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식탁”이라며 “도무스디자인의 고급스러운 천연 대리석 식탁과 다양한 의자를 매치해 세련된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라베스카토 식탁은 전국 도무스디자인 백화점 매장과 논현 직영점, 베이지 트라바티노 식탁은 한샘에 입점된 도무스디자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무스디자인의 신제품 및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