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정성 가득 ‘한가위 선물세트’] 웅진식품 "부담 없는 발효홍삼,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




웅진(016880)식품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친지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장쾌삼 홍삼력 플러스’ 등 홍삼 선물세트 8종을 선보인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부터 피로 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증진, 항산화 효과, 여성 갱년기 완화 등 여섯 가지 복합 기능을 인정받은 원료로 국내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건강기능식품 원료다. 장쾌삼은 지난 197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대표 발효홍삼 브랜드로 100% 국산 인삼·홍삼만을 사용해 누구나 만족할 만한 고품질을 자랑한다.


‘장쾌삼 홍삼력 골드(4만원·사진)’는 6년근 홍삼 농축액과 청궁·당귀·영지 등 전통 소재를 더해 정성스레 마련해 친지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안성맞춤이다. 70㎖ 30포로 구성돼 있다. ‘장쾌삼 발효홍삼력(3만5,000원)’은 홍삼 농축액과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유효 성분의 체내 흡수력을 높인 제품이다. 85㎖ 용량의 유리병에 담겨 있어 먹기가 좋고 가격대도 부담 없어 매년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이 밖에도 ‘장쾌삼 홍삼 정일품’ ‘장쾌삼 활력원 파우치’ 등 복용법과 성분을 달리한 8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웅진식품의 장쾌삼 선물세트는 다른 홍삼 선물세트에 비해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련된 것도 장점이다. ‘장쾌삼 홍삼순액’을 제외한 7종은 모두 5만원 미만의 가격이 책정돼 선물을 주고받는 사람들의 부담을 덜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장쾌삼 선물세트를 통해 실속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추석 명절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