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추석 명절 맞이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사진=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코리아][사진=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코리아]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 친지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가위 이벤트(HANGAWI EVENT)’, ‘땡큐 기프트(THANK YOU! GIFT)’의 두 가지 행사로 구성된다.

우선 한가위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사전 예약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가위 세트’ 및 ‘울프강 세트’를 15% 할인 제공한다. 추석 연휴 기간 예약을 한 경우에는 할인이 되지 않으며, 현재 진행 중인 ‘얼리버드’, ‘해피아워’, ‘미드나잇’ 이벤트와는 별도로 진행된다.


추석을 맞아 선보이는 ‘한가위 세트’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쳐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인 ‘포터하우스’를 포함해 에피타이저로 ‘점보쉬림프’, ‘스폐셜 시저 샐러드’, 사이드 메뉴로 ‘아스파라거스’, ‘랍스터 맥 앤 치즈’ 등으로 구성된 풍성한 세트 메뉴다.

관련기사



또한 추석 연휴 기간에 세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송편’을 증정하며,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의 프리미엄 와인 3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명절 선물로 와인을 고려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코리아][사진=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코리아]


땡큐 기프트 행사를 통해서는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이 추가된 바우처를 증정한다. 예를 들어 50만원을 구매하면 55만원 상당의 바우처가 제공된다. 아울러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와인 할인 바우처도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동훈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사전예약 보증금 제도’ 및 ‘와인 바우처 증정’을 처음으로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예약 후 노쇼(NO-Show)를 사전에 방지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만의 고품격 서비스를 연휴와 관계없이 1년 365일 변함없이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함께 더욱 세심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bjh1127@hmgp.co.kr

김병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