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듀윌, 9급공무원 보건직/건축직/토목직 등 기술직 합격 확률을 높이러 온 베테랑 교수 3인방




수험가에서는 여러 자격 시험과 마찬가지로 공무원 시험 또한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고 평한다. 특히 2018년 국가직 9급 필기시험은 대부분의 수험생이 난이도가 높은 편이었다고 응답한 바 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수험가에서는 전공 과목에 익숙한 전공자라면 기술직 공무원 도전이 유리하다고 설명한다. 국가직 일반행정직 경쟁률 대비, 기술직렬 평균 경쟁률은 약 2.3배 낮기 때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시생들의 기술직 공무원 합격 지원을 위해 보건직, 건축직, 토목직 등 기술직렬별 베테랑 교수들을 대거 영입했다.


먼저 토목직 응용역학, 토목설계의 장성국 교수. 2018년 국가직 수석을 배출한 장 교수는 강의 경력 20년의 지존 방식 그대로 비전공자도 최단기간 합격을 보장한다. 시험자에서 입과 눈보다 손이 먼저 반응할 수 있도록 하는 무한 훈련과 모듈식 정리를 통한 효율적인 암기 방식, 최단기간 합격 루트를 보장하는 방식 등이 장 교수의 특징이다.

관련기사



둘째로, 간호직 보건직의 김동현 교수. 서울대 보건대학원 석 박사를 수료한 강의경력 12년 전문가인 김 교수는 철저한 기출 분석으로 복잡한 이론을 간결하게 풀어주고, 출제방향 예측, 새로운 학습 전략 제시 등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마지막으로 건축직 건축구조의 김 건 교수는 경력 19년 베테랑으로 고난도 문제도 끄떡없는 압도적인 건축직 전문 강의를 지향한다.

에듀윌은 기술직 교수진의 신규 입성 기념으로 28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기술직 교수진의 강의 경력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