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너는 내 운명’에 온 김광규 “다들 왜 이렇게 뽀뽀를 많이 하냐” 울컥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배우 김광규가 자신의 결혼 라이벌로 이서진을 꼽았다.

17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배우 김광규가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 당시 김광규는 “왜 저를 섭외한 건지 모르겠다. ‘너는 내 운명’을 보면 부럽기만 하다”고 말한 뒤 “다들 왜 이렇게 뽀뽀들을 많이 하는거냐”라고 볼멘소리를 내 등장부터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 날 김광규는 자신의 결혼 라이벌을 이서진을 꼽아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서진은 결혼에 큰 관심이 없다. 결혼을 못 할것 같다”고 말한 것. 김광규는 뒤이어 결혼 라이벌이었던(?) 사람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 날부터 새롭게 ‘너는 내 운명’의 운명 커플로 합류하게 된 류승수가 그 주인공이었다.


김광규는 “류승수는 배신자다. 평생 같이 싱글로 살 것처럼 하더니 결혼을 했다”고 폭로했다. 김광규는 “또 이런 적도 있다. 류승수가 ‘형, 예쁜 건 아무 소용 없더라. 절대 인물 보지 말라’ 이렇게 말했었다. 나중에 아내 분을 봤는데 엄청난 미인이시더라”라며 연타로 저격해 류승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인소부부’ 소이현-인교진의 VCR을 본 김광규는 “영어는 세 단어면 충분하다”며 “스몰, 미디엄, 라지면 다 통한다”라고 말했다. 김광규는 ‘너는 내 운명’ 녹화 소감은 물론 자신이 얼마나 결혼을 하고 싶은지도 저 단어로만 표현해 스튜디오 출연자 모두를 쓰러지게 했다는 후문. 배우 김광규가 스페셜 MC로 합류한 모습은 17일(월) 밤 11시 10분,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