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LG유플러스, 군전역 간부 대상 영업직 특별채용

30일까지 서류 접수...AI면접 등 거쳐 최종선발

플로어 매니저로 근무 이후 정규직 기회 부여

국군 장병들이 ’2018 전역예정장병 취업박람회’에서 LG유플러스 영업전문인재 채용설명회에 참가해 경청하고 있다./사진제공=LG유플러스국군 장병들이 ’2018 전역예정장병 취업박람회’에서 LG유플러스 영업전문인재 채용설명회에 참가해 경청하고 있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군전역 간부를 대상으로 특별채용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하사 이상으로 전역하는 군간부를 대상으로 영업전문인재 특별채용 모집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선발된 영업전문인재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의 플로어 매니저(Floor Manager)로 근무하며 통신 서비스의 컨설팅·판매, 고객응대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관련기사



이달 30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하고, 다음달 온라인 AI면접, 1데이(Day) 면접, 임원 면접, 채용 검진의 절차를 거쳐 최종 선발한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LG유플러스 채용 사이트의 ‘18년 군전역간부(하사이상) 대상 영업전문인재 특별채용’ 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전형에서 모집 인원 제한을 두지 않을 방침이다. 또 영업전문인재는 일반 전형과 달리 입사 후 1년 평가 ‘B’등급 이상이면 정규직 조기전환의 기회를 부여한다. 또 플로어 매니저를 시작으로 직영점장, 영업채널관리자, 지원팀장, 영업담당 임원까지 성장하도록 다양한 육성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만약 개인이 창업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회사에서 대리점 창업관련 비용을 지원해 조기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강동효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