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하나투어 '쿨' 이재훈과 떠나는 사이판 상품 外

하나투어가 혼성그룹‘ 쿨’의 리더 이재훈과 사이판으로 떠나는 스쿠버다이빙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국제프로다이빙강사협회(PADI)가 인증하는 강사자격증을 가진 이재훈과 함께하는 이번 상품은 3박5일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여행 기간 총 일곱 차례의 다이빙을 진행한다. 이재훈이 직접 강사로 나서며 출발일은 11월1일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가을맞이 프로모션

한화 아쿠아플라넷이 가을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내부에 마련된 ‘단풍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후 재방문하면 패키지 이용권을 40% 할인해준다. 이벤트 기간은 10월31일까지다. 이와 함께 서울 여의도 아쿠아플라넷63은 9월과 10월 생일자에게 종합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위, 28일부터 外人 관광객 환대주간

관련기사



한국방문위원회가 서울시와 함께 28일부터 10월7일까지 ‘2018 가을 시즌 외국인 관광객 환대주간’을 운영한다. 중국 국경절 연휴에 맞춘 이번 환대주간에는 명동·남대문·동대문·홍대·남산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거점 다섯 곳에 환대센터를 마련해 통역 및 관광안내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대센터에서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종이공예 네임텍, 미니 연 만들기와 제기차기 등 한국의 전통문화 체험 행사를 운영하고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통해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인기 호텔 특가 패키지

인터파크투어가 전국 인기 호텔의 특가 패키지를 출시했다. 추석 연휴 기간에 적용되는 이번 한정 패키지는 △라마다서울(7만910원~)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8만원~) △강릉 세인트존스호텔(9만9,180원~) △여수 히든베이호텔(12만6,080원~) △밸류호텔부산(5만4,550원~) 등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