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그래미 노미네이트 ZHU의 ‘Chasing Marrakech‘, 애플 아이폰XS 광고 삽입

프로듀서 ZHU (주)의 ‘Chasing Marrakech’가 지난 주 베일을 벗은 애플 아이폰XS의 새로운 글로벌 광고 캠페인 ‘Everything to know in :54’ 편에 삽입되었다,

‘Chasing Marrakech’는 지난 6월, 3일간 18만명을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최다 관객을 기록한 ‘UMF 코리아 2018’를 통해 국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 바 있다.




ZHU (주)는 정체를 숨긴 채 미국 로스엔젤레스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DJ 겸 프로듀서로,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처음 발표했던 ‘Moves Like Ms. Jackson’가 100만 플레이를 기록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EDM 씬의 차기 기대주로 꼽혔다.


특히, 2014년 발매한 리믹스 EP [Faded]는 빌보드 댄스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이듬해 열린 제57회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댄스 레코딩 부문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하였다.



음원유통사 뮤직카로마는 ‘2017년 출시된 EP ’stardustexhalemarrakechdreams‘의 수록곡 ‘Chasing Marrakech’는 ZHU (주)만의 환상적인 보이스와 어둡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칠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ZHU (주)는 지난 7일 두 번째 정규 앨범 ‘RINGOS DESERT’를 발표하였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