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이누스바스, 오는 26일 홈앤쇼핑서 리모델링 패키지 3종 선봬

9월26일 오후 6시35분부터 한시간 방영

전화상담만으로도 무료 현장 실측 서비스

국산 고급 자재에 모던한 인테리어 가능

이누스바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시공 모습/사진제공=이누스바스이누스바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시공 모습/사진제공=이누스바스



아이에스동서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누스바스는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26일 홈앤쇼핑에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3종을 신규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누스바스는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의 기술과 노하우를 종합한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다. 이누스바스는 맞춤형 욕실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일을 비롯한 비데, 위생도기(양변기, 세면기), 수전금구 등 욕실 관련 용품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이번 홈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이누스바스 신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는 9월 26일 오후 6시 35분부터 7시 35분까지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전화 상담만으로도 무료 현장 실측이 가능해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홈앤쇼핑에서 선보이는 이누스바스 욕실리모델링 3종 패키지의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에 초점을 맞췄다. 은은한 대리석 무늬와 깔끔하면서도 포인트 역할을 하는 쉐브론 타일을 혼합해 변주를 준 ‘마블 안티코’, 브라운과 베이지의 조화로 따뜻한 감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돕는 ‘브라운 내추럴’, 세련된 격자패턴 타일과 스톤타일을 활용해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선사하는 ‘샌드 그레이’ 3종 가운데서 고를 수 있다.



리모델링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6면 시공하며 비데와 양변기, 세면기, 수전, 욕실 선반 등 최대 19가지 욕실 용품 및 액세서리 전면 교체까지 포함한다. 사용자 개인의 습관과 욕실 환경에 따라 ‘욕조형’과 ‘파티션형’을 가운데서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욕실리모델링에 사용하는 자재는 이누스바스가 직접 만들어 공급하는 100% 국내산 고급 자재다.

이누스바스는 홈앤쇼핑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방송 중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구매할 시, 변기는 ‘비데일체형’ 양변기로, 파티션형 선택 시 샤워수전을 레인샤워수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금액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일시불로 결제하면 10%의 금액 할인과 더불어 5만원 추가 할인까지 가능하다. 리모델링 단계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실측을 완료하면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시공을 끝내면 신제품 이누스 스마트 체중계 XERA 100과 송월타올 수건 3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시공을 완료한 소비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현금 200만원을 지급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권지혜 이누스 사업부 총괄 전무는 “이번 홈앤쇼핑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는 이누스바스가 직접 생산해 엄선한 자재와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디자인, 현장의 전문 시공자까지 이누스바스만의 경쟁력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이누스바스의 욕실리모델링을 통해 욕실의 품격은 물론 생활의 퀄리티 또한 높아질 것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