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코지네스트 ‘레노마홈’, 론칭 24주년 기념 고객사은행사 실시

최대 3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 마련

겨울 시즌 인기 품목으로 구성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더코지네스트컴퍼니의 ‘레노마홈’이 론칭 24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행사를 벌인다.

레노마홈은 오는 21일까지 전국 코지네스트 직영점과 직영 온라인몰, 백화점 57개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 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더코지네스트가 지난 1992년 국내에 첫 론칭한 레노마홈은 친환경 소재에 프렌치 스타일을 가미한 침구 제품을 선보이며 동종업계 백화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 혼수·예단 침구 시장을 주도해왔다.

관련기사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행사는 레노마홈의 ‘스탈리 극세사’, ‘루비아 모달’, ‘에이트 극세사’ 등 겨울 시즌 인기 품목으로 구성됐다. 모든 행사 품목에 20%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내 추가 구매 시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불용 세탁망’을, 40만원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를 증정한다. 60·80·100만 원 이상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매장 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지네스트 관계자는 “지난 24년간 레노마홈이 혼수 예단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애정과 관심을 전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특별한 사은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모달·극세사 등 고급 친환경 원단을 사용해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레노마홈 겨울 침구로 따뜻한 침실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