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10월 27일, 28일 호주어학연수박람회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




청년 취업난이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는 이때 취업을 위한 필수 요건인 언어 능력을 위해서 많은 학생들이 영어권국가로의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것은 필수코스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호주는 좋은 날씨와 안전한 나라로 알려지며 전 세계의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가이기도 하다. 최근 호주 환율이 많이 내려가고 있는 추세라 지금 호주는 어학연수를 위한 최고의 시점으로 볼 수 있다.


이에 호주어학연수박람회가 10월 27일~28일 코엑스와 11월 3일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호주는 워킹홀리데이나 학생비자로 호주어학연수기관에서 학업이 가능하며, 두 비자 모두 학업하면서 일을 하거나 인턴쉽등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경력도 쌓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번 호주어학연수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장학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며 호주 전지역의 특징과 어학원의 장단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호주 유학 전문 상담원들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


또한, 호주 어학연수뿐만 아니라 호주 대학교 진학, 호주 영주권학과 학업, 호주 조기유학에 대한 전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번 호주어학연수 박람회에는 호주대표어학원나비타스(Navitas)와 엠바시(Embassy), ILSC, 브라운즈(Browns), ,카플란(kaplan),샵스톤(Shafston),이메진(Imagine)어학원등 호주 현지 학교 담당자들이 직접 참여를 하여 학교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이번 호주 어학연수 박람회에 참가하는 분들을 위한 파격적인 장학혜택과 더불어 호주 항공권 제공, 비자 무료 대행, 수속 무료대행, 호주 본사 초기 현지 정착서비스가 무료로 제공이 된다.

미리 무료입장 참가신청을 한 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착순 입장선물과 현장경품 추첨을 통한 노트북, 무료호주어학연수, 무료 필리핀 어학연수 등의 경품도 얻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호주유학전문기업인 유학스테이션에서 운영하는 호주유학박람회로 공식홈페이지 유학이벤트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해당일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