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채용 단신] 현대건설 경력직·대우는 장애인 상시채용

△ 현대건설은 경력직을 상시채용 중이다. 모집 분야는 고층 건축·토목·건축·플랜트발전·연구개발·품질·공정·사업지원 등이다. 현대건설 홈페이지에서 지원접수를 하면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등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가려낸다.


△ 대우건설은 ‘장애인·보훈대상자’를 대상으로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장애인복지법’에 의해 등록된 장애인이거나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의한 취업지원대상자다. 모집은 건축, 안전, 보건, 품질 분야가 대상이다. 이 중 보건관리자의 경우 의사 또는 간호사, 산업보건지도사, 산업위생기사(산업기사), 환경관리(대기)기사 등의 자격 요건이 있다. 전형과정은 서류전형, 본사면접·인성검사, 현장면접 등이다.

관련기사



△ SK건설은 사무지원 분야에서 장애인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요건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른 장애인이거나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상이등급에 해당해야 한다.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 조건이 있지만 전공제한은 없다. 서류 전형 이후 인성검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는 26일까지 진행하고 인성검사 및 면접을 내달 1~8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 중견건설업체 대방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28일까지이다. 분야는 건축, 공무, 예산견적(수주예산), 설계(건축), 전기, 설비, 상품개발부, 고객만족부, 영업관리부(상가운영팀) 등이다.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 하면 된다.

이완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