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비긴어게임’, 오늘(2일) 첫방…장동민vs매드라이프 롤 대결 승자는?

/사진=MBC/사진=MBC



M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 ‘비긴어게임’이 드디어 첫 방송된다.

오늘(2일) 밤 12시 55분에 첫 방송되는 ‘비긴어게임’은 추억의 게임부터 e스포츠 리그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을 직접 해보고, 이와 관련된 토크를 나눠보는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매회 연예계 게임 마니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들의 숨겨진 게임 라이프를 공개하고, 실제 게임 고수와 흥미진진한 대결도 펼칠 예정이다.


‘비긴어게임’ 첫 번째 게스트로는 연예계 대표 게이머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해 다채로운 게임 라이프와 게임 실력을 공개한다. 장동민은 “어떤 게임이든 한 번만 해보면 마스터 한다.”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제작진은 그의 게임 실력을 검증하기 위해 다짜고짜 게임을 진행했다. 그러나 그의 말과는 달리 처음 해보는 게임에 당황하며 어설픈 모습을 보여, 게임 고수 장동민도 놀라게 한 그 게임의 정체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이날 펼쳐진 장동민과 리얼 게임 고수의 흥미진진한 대결도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첫 번째 게임 고수로는 전 프로게이머였던 ‘매드라이프’ 홍민기가 출연해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펼친다. 장동민은 자신의 게임 대결 상대가 매드라이프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유치원생이 유도부 형과 대결하는 격”이라며 열변을 토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대결이 시작되자 이내 사뭇 진지하게 게임에 임해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는 후문이다. 연예계 대표 고수 장동민과 진짜 고수 매드라이프의 대결의 승자는 과연 누구인지 오늘(2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요일 밤에 찾아오는 색다를 세대 공감 게임 프로그램 MBC ‘비긴어게임’은 오늘(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2시 55분에 방송된다.

김다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