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특징주] "경협株 vs 바이오株" 2차 랠리 주도 핵심株 단독공개

▶▶ 전약후강 장세 “선별적인 경협 vs 바이오” 옥석가리기 (클릭)

국내증시는 대내외적인 불확실성에 따른 혼조세를 보이고 있다. 미국 중간선거를 비롯한 금리, 미·중 무역전쟁 등의 리스크로 국내 증시가 방향성을 상실한 상황이다.


다만 미국 중간선거 이후 불확실성이 해소되며 경협株, 바이오株 등 시장을 주도했던 종목들의 재차 급등이 전망된다.

▶▶ “대북 인프라 구축” 세계자금 유입 급성장 유망 경협株 (클릭)

현재 기술수출 성과로 급등하는 제약, 바이오주 후속타로 "이 기업"의 급등이 유력하다. “이 기업”의 4세대 대사항암제 ‘NYH817100’은 암 치료용 줄기세포 조성물에 대한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고, 생명공학정책연구센터에 따르면 413조 규모의 시장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한다.

이 줄기세포 치료제의 경우 현존하는 유일한 치료제로 First Mover(시장개척자)로 자리매김할 기업이 되기 때문에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 “4세대 줄기세포 신약” 新 시장 개척자 “이 종목” (클릭)

관련기사



경협주의 경우 미국 중간선거에서 공화당이 상원을 차지하고 민주당이 하원을 차지함에 따라 급등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 “수 천조 대북 프로젝트 참여” 비공개 논의프로젝트 주인공 (클릭)

"이 기업"은 3200조 규모의 북한 자원 인프라 프로젝트 구축을 위해 고위급 관계자들과 비공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확인됐다.

국내증시 불확실성 해소에 따라 우선적으로 급등할 제약주와 바이오주는 링크 신청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 “美 FDA 판매 허가” 시판 계약으로 글로벌 리더 등극 (클릭)

▶▶ 단독 제공하는 급등 바이오株 “이 기업”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