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신서유기6' 은지원,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권 뽑았다…제작진 경악

/사진=tvN


tvN ‘신서유기6’ (연출: 나영석, 신효정)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어제(11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6’의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이 평균 6.3%, 최고 7.3%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편에서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타깃시청률(남녀2049세) 역시 평균 6.2%, 최고 7%를 기록하며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전국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주 방송된 ‘어메이징 레이스’의 경품이 드디어 공개됐다. ‘금손’ 은지원이 뽑은 상품은 바로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권. 100분의 1의 확률로 이를 뽑은 은지원에 제작진은 경악했고, 뽑기권을 걸고 진행된 고깔게임에서 이수근은 단번에 크루즈 여행권을 뽑아 소름을 유발했다. 하지만 이수근과 은지원은 많은 스케쥴로 인해 상품을 받기 싫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삼겹살을 건 이들의 좀비게임이 펼쳐졌다. 3:3으로 펼쳐진 좀비게임에서 걸리지 않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 이기는 게임. 안재현은 치고 빠지는 색다른 방법으로 상대편을 농락했고, 은지원은 물린 상태에서 1분 30초를 버티는 열정을 보였지만 결국 안재현, 이수근, 송민호가 승리했다.



이어 펼쳐진 기상게임은 그간 펼쳐진 지키기 게임의 끝판왕이었다. 삿포로의 특산물을 지니고 버텨야 하는 상황. 대게, 멜론, 연어알 등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당황했고, 폭주하는 멤버들 탓에 자기도 전에 하나씩 잃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라멘을 결고 ‘신세대 줄임말 퀴즈’가 진행됐고 강호동, 은지원, 피오가 승리해 식사를 하게 됐다.

한편, tvN ‘신서유기6’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하나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이하나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