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명 ‘순삭필링젤’로 자극적인 성분의 과도한 필링 대신 피부 보호막은 지켜주면서 불필요한 묵은 각질만 순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목화솜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셀룰로오스를 담아 민감 피부의 각질도 순하게 케어 가능하다.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아이소이만의 3단계 마일드 필링 시스템을 통해 천연유래 과일산 성분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유연하게 한 뒤 셀룰로오스 성분을 통해 부드러운 각질을 제거, 피부 턴오버의 원활한 진행을 도와준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 및 천연유래 보습성분으로 각질 제거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소이는 ‘마일드 필링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 아이소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일드 필링젤’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30ml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마일드 필링젤은 셀룰로오스 등 천연유래성분만을 함유해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며 “아이소이 마일드 필링젤과 함께 건강하게 각질을 관리하고 솜털같이 부드러운 피부를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