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서울빛초롱 축제와 함께하는 핫플레이스 문화 어플 엔팍, 해외여행 이벤트 진행




'2018 서울 빛 초롱 축제(Seoul Lantern Festival)'가 청계천을 화려한 빛으로 수놓고 있는 가운데 문화 플랫폼 어플 엔팍(ENTPARK)에서 세계여행 상품권, 다이닝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서울시가 후원하고 서울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서울의 꿈, 빛으로 흐르다.”를 주제로 진행되고 있는 '2018 서울 빛 초롱 축제'는 청계천에서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엔팍에서 진행하는 ‘YOU LOVE ! 서울 빛 초롱 축제 인증샷 찍고 유럽으로 떠나자!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다.

서울빛초롱축제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엔팍 이벤트 댓글란에 올리면 간단하게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인), 2등에게는 50만원 대만 여행상품권(2인)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유명 맛집, 카페, 스타셰프 등 엔팍과 제휴되어 있는 서울의 인기 매장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엔팍 다이닝 상품권(1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빛초롱축제 이벤트 부스에서는 현장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도 제공 중이라 서울빛초롱축제를 즐기는 시민들을 위한 사상최대의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엔팍에서는 윌로뜨 이승준 셰프, 그린내 윤현찬 셰프, 아오이하나 나카사마 사토시 셰프와 같은 스타 셰프들의 레스토랑의 식사권을 제공하는 ‘테이블 오브 엔팍’ 다이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엔팍은 맛집부터 페스티벌, 클럽, 파티까지 트렌디한 문화와 핫플레이스의 검색부터 예약까지 가능하다.

그동안 인기매장 즉 핫플레이스(일명 핫플)는 항상 많은 손님들로 인해 긴 줄을 서며 대기를 해야 한다. 대부분의 매장은 예약조차도 쉽지가 않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엔팍을 통해서 쉽게 해소 할 수 있다. (예약플랫폼 시스템 특허 제 10-1909390호)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