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상하목장,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2종 출시




유기농 베이비 발효유 브랜드 ‘상하목장’이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2종을 출시했다.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이하 마이리틀)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천연 및 유기농 원재료 원칙을 반영한 요거트 제품이다.

마이리틀에 사용된 원재료는 모두 유기농과 천연재료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바탕으로 사과 및 딸기와 블루베리 등 유기농 원료가 99% 이상 포함됐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최적의 칼슘과 비타민D 함량을 설계했다. 국내 3~5세 아이의 1일 칼슘 부족분을 기준으로 칼슘 함량을 130mg 포함시켰다. 칼슘 흡수와 기능 유지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으로 부족분 7㎍을 반영했다.


장 건강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L-GG 및 BB-12 유산균을 4억 이상 포함시켰다. 당 함량은 시중에 출시된 일반 요거트 제품들의 평균 함량보다 낮췄다. 손과 손가락 등 소근육 발달이 필요한 영유아을 위해 유기농 요거트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안전캡이 달린 파우치 형태로 디자인해 아이 스스로 잡고 짜먹기 쉬워 더욱 편리하다.

관련기사



마이리틀은 ‘사과&바나나’, ‘딸기&블루베리’ 2종으로 출시됐다. 용량은 1개입당 85g으로 냉장보관 제품이다. 구입은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및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에서는 매일다이렉트 사이트 및 카카오스토어 상하목장 브랜드샵에서 가능하다.

하목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 및 기획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는 매일아이 사이트 내 체험단 페이지에서 오는 27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응모자 중 200명을 선정해 마이리틀 6개입을 증정한다. 우수 후기자로 선정되면 상하목장의 유기농 유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총 40명에게 추가 증정한다.

기획전 프모로션은 카카오스토어에서 상하목장 마이리틀 8팩과 유기농 멸균우유 12개입 및 전용컵홀더로 구성된 기획세트 구성으로 소비자가 대비1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소진시까지 판매한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