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감성스트릿 셀피쉬, 남자롱패딩/여성롱패딩 세일 진행




스트리트(스트릿)캐주얼 '셀피쉬'가 2018롱패딩을 최대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20~30대 층으로부터 반응이 뜨겁다.

블로거나 셀럽들 사이에서는 '셀피쉬롱패딩', '셀피쉬패딩'으로 불리면서 입소문을 타며 이미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셀피쉬롱패딩'은 동물복지시스템 통해 생산 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 프라우덴 RDS 다운을 사용한 프리미엄 RDS패딩 제품이다. RDS패딩은 가격 자체가 높은 편이기도 한데 제작 공정 관리가 까다로워 일반 쇼핑몰이나 온라인몰에서는 만나기 어려운 제품이다.

최근 들어 'RDS패딩'을 출시하는 유명 브랜드사가 늘고 있는데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일명 '착한 롱패딩'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집에서 애완동물을 키우는 고객들 사이에서는 'RDS롱패딩'으로 인식이 많이 바뀌고 있는 상태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좋은 의미의 제품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그러나 'RDS롱패딩'을 판매한다고 해서 모두가 'RDS 생산인증'을 받은 패딩이 아닐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관련기사



'셀피쉬'는 기존 브랜드들 대비 조금 넓으면서 조금 짧은 핏(무릎 정도)으로 제작해 입었을 때 착용감은 물론 활동할 때의 움직임까지 고려하여 제작됐다. 남자롱패딩이나 여성롱패딩은 추위에서 보온의 역할뿐만 아니라 핏까지 고려한 디자인으로 패딩 하나로 겨울을 충분히 멋스럽게 보낼 수 있도록 한 것 또한 특징이다.

'셀피쉬' 롱패딩은 오리 솜털과 깃털의 비율이 80:20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다운의 복원력인 필파워가 500~600임은 물론 더불어 생활방수가 가능한 2LAYER 폴리 소재로 가볍고 실용적으로 제작됐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보통 고객들 사이에서는 무난한 블랙의 색상을 선호하지만 여성 패딩 고객들을 위해 화이트도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셀피쉬 관계자는 “겨울 제품으로 특히 남자롱패딩, 여성롱패딩은 사계절 중에 가장 길고 추운 계절을 보내야 하는 제품으로, 제품 품질을 우선으로 한 제품으로 가성비 측면에서 본다면 셀피쉬 롱패딩을 강력히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시즌에 맞춰 11월20일 부터 18FW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RDS 롱다운, 구스다운 전 스타일을 144,500원에 한정 판매하는 다운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는 먼저 블로거와 셀럽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던 중 가격을 할인 하면서 그런지 더욱 많은 고객들이 상품 구매 혹은 제품 문의를 주고 있다. 론칭 첫해 퀄리티 있는 남자롱패딩, 여성롱패딩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감성 있고 개성 넘치는 스트릿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