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신곡배달] '입대전 마지막 인사' 하이라이트, '사랑했나봐'로 묵직한 여운

/사진=하이라이트 ‘사랑했나봐’ MV/사진=하이라이트 ‘사랑했나봐’ MV



하이라이트가 군 입대를 앞두고 팬들에게 신곡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OUTRO’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사랑했나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페셜 앨범 ‘OUTRO’는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이별의 아쉬움을 달래는 앨범으로 멤버들은 각각의 유닛-솔로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그 가운데 타이틀곡 ‘사랑했나봐’는 멤버 용준형이 활동 중인 프로듀싱 팀 ‘Good Life’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얼터너티브 록 기반에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장르 곡이다. 빈티지한 바이올린 사운드와 현대적인 신스 사운드가 조화가 돋보인다.



‘파랗게 물들어간 세상이/ 내게 손을 뻗어 올 때면/ 발가벗겨진 듯 시려와/ 불어온 건 아마 너일까/ 내가 보고싶어 왔니/ 날 품에 안아주겠지/ 너랑 닮은 바람은 또 날 스쳐갈 뿐’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고 애타게 그리워하는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표현한 이 곡은 곡 전반에 흐르는 감성을 파워풀하게 편곡해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이 곡을 통해 하이라이트는 묵직한 남성미를 과시하며 긴 여운을 남겼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오는 24-25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연말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