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순수식품, 국내산 늙은 호박을 담은 ‘호박즙’ 신제품 출시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순수식품이 국내산 늙은 호박을 통째로 추출한 ‘호박즙’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호박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살린 순수식품 호박즙은 100% 국내산 늙은 호박으로 만들어지며 설탕이나 향료, 화학첨가물 등은 일절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박즙을 처음 먹어본 사람들은 밋밋한 맛 때문에 장기 복용하기 어렵다는 점을 감안해, 국산 사과즙을 첨가해 목 넘김이 편하게 생산하였다

순수식품은 이로써 2종류의 호박즙을 판매한다 유기농 늙은 호박을 추출한 유기농 호박즙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보급형의 늙은 호박즙이 2종류이다

호박즙은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이뇨 작용을 해 몸의 부기를 빼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 때문에 갓 출산한 임산부나 수술 등으로 몸이 부은 붓기 제거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식이섬유 및 수분이 풍부하고 당질이 많아 소화가 잘되며 몸 속 영양분을 충분히 채워줄 수 있는 다양한 무기질이 들어있어 소화불량뿐 아니라 피로로 고생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제격인 식품이다.

관련기사



우리나라를 넘어 아시아는 다이어트와 한류에 관심이 집중된다. 덩달아 국내의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최근 여러 연예인이 효과를 봤다는 호박즙 다이어트가 동남아에서 인기다.

호박즙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는 소문이 나면서 해외직구로 구매하던 태국의 인스타 고객이 직접 수출계약을 맺고 태국에 정식 수출절차를 밟고 있는 이유다.

또한 제품포장은 스탠딩 4중 파우치를 사용하여 편리성을 더했으며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해 위생과 안정성을 높였다. HACCP이란 식품의 원재료 생산부터 최종소비자가 섭취하기 전 까지 각 단계에서 발생하는 위해 요소가 식품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위생관리 시스템을 말한다.

한편, 순수식품은 2010년 판매집계 이후 ‘순수식품 도라지배즙’을 6000만 포 이상 판매하여 온라인 등에서 건강식품회사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