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유한양행 뉴오리진, 호주 초지 방목 우유 ’에이투 밀크 오리지널‘ 출시

'더 에이투 밀크컴퍼니‘와 독점 판매 계약

모유와 유사한 구조 갖춘 A2 단백질 함유




유한양행(000100)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은 호주 유가공업체 ‘더 에이투(a2) 밀크컴퍼니’와 ‘에이투 밀크 오리지널(사진)’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더 에이투 밀크컴퍼니는 호주 분유 시장 1위 업체로 미국과 영국, 뉴질랜드, 호주 등에 우유와 분유를 공급하고 있다.


’에이투 밀크 오리지널‘의 특징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a2 단백질만을 함유했다는 점이다. 에이투(a2) 단백질은 모유와 유사한 단백질 구조를 가지고 있어 섭취 시 불편감을 주지 않는다. 시중의 일반 우유에 함유되어 있는 a1 단백질은 섭취 시 소화 불편감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실제 유당불내증 증상을 느끼는 사람들 중 상당수가 사실 유당이 아닌 a1 단백질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으로 소화 불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관련기사



에이투 밀크 오리지널은 뉴오리진 컨셉 스토어 6개점(여의도IFC점·잠실롯데월드몰점·스타필드하남점·현대판교점·현대신촌점·동부이촌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매장에서 판매되는 라떼와 아이스크림 등 유제품이 들어가는 모든 메뉴에도 이 제품이 사용된다.

뉴오리진 측은 자체 유통 채널 외에는 처음으로 SSG 푸드마켓 청담점에도 에이투 이제품을 출시한다. 연말까지 총 6개의 SSG 매장 및 스타필드 PK마켓에도 이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에이투 밀크 오리지널의 정가는 6,800원(1L)이다. 멤버십 가입 고객은 뉴오리진 직영매장과 온라인몰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