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DPC ‘핑크 아우라 쿠션 Sa’ 시즌 4번째 제품 출시

DPC 4번째 시리즈 ‘핑크 아우라 쿠션 Sa’ 이유리DPC 4번째 시리즈 ‘핑크 아우라 쿠션 Sa’ 이유리



㈜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쿠션 마니아가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핑크 아우라 쿠션 4번째 버전 핑크 아우라 쿠션 Sa(스페셜 아우라)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DPC 베스트 셀러로 꼽히는 핑크와 베이지의 회오리 광채 쿠션인 ‘핑크 아우라 쿠션’의 4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핑크 아우라 쿠션은 현재 누적 매출액 500억으로 두터운 팬 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핑크 아우라 쿠션 Sa’는 트리플 회오리와 특허 받은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쿠션의 경우 핑크와 베이지 회오리가 한 쿠션에 담겨있었다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동시에 벨벳 같은 매끄러운 커버력을 강화한 컨실 회오리를 한번 더 휘감았다. 뛰어난 밀착력과 더불어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베이지 베이스와 함께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어 광채나는 동안 피부결을 완성시키는 핑크 에센스 그리고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추가된 특허 받은 컨실 회오리는 결점 없는 도자기 피부로 강력한 커버를 선사한다.


기존 대비 에센스 성분은 73%로 함량을 높였다. 특히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와 벨기에 온천수가 함유돼 매서운 칼바람과 건조한 실내 온도차로 자극받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 마누카꿀, 로즈마리꿀, 비폴렌 등 3종의 꿀 성분이 항산화와 더불어 겨울철 메마르고 쩍쩍 갈라지는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관련기사



DPC 최신상 쿠션은 기존 시리즈의 쿠션과 달리 안티에이징 성분을 강화했다. 메이크업과 더불어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해외 수상 경력으로 검증된 특허 받은 안티에이징 성분인 SYN-TC와 Snow Algae Extract 가 함유돼 더욱 더 동안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특허 받은 부활초 줄기세포 추출물을 포함한 항산화 4종 성분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DPC 제품 개발 담당자는 “이번 쿠션은 기존 쿠션과 차별화될 수 있는 포인트를 리프팅으로 잡았다.”고 밝히며, “눈에 잘 보이는 입가, 팔자부위, 턱부위를 넘어서 상악, 하악, 양악 부위 얼굴 전체의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임상 테스트를 받으며, 강력한 안티에이징 쿠션이라는 점을 강조 했다.”, “이번 출시는 핑크 아우라 쿠션을 지지 하는 팬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쿠션을 선물하기 위해 100명의 뷰티 전문가들과 함께 꼼꼼히 만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4는 오는 24일 오후 2시 15분 GS홈쇼핑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레오파드 에디션도 구성에 포함됐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